[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예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더욱 성숙해진 음악을 들고 돌아온다.
지난 20일 더 이스트라이트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더 이스트라이트의 컴백 날짜가 적힌 사진을 게재하며, 오는 5월 18일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컴백 일정을 알리는 ‘2017.05.18.’, ‘D-28’ 등의 문구들과 기타를 들고 자유분방하게 앉아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 커버에서 가발을 쓰고 소년의 풋풋함을 강조했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날 공개한 컴백 이미지에서는 가발을 벗고 더욱 성숙해진 이미지를 어필하며, 발전된 음악적 변화를 예고했다.
특히 ‘홀라(Holla)’ 리믹스버전 활동 시기에 더 이스트라이트에 합류했던 이우진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으로 인해 이번 컴백 앨범에는 이우진을 제외한 5명의 멤버가 참여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우진은 올해 중2가 되는 어린 나이로, 더 이스트라이트 정식 합류 시기를 고민하던 중, ‘프로듀스 101’이 트레이닝 차원에서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돼 참가를 결정했다”며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는 이우진과 별도로 5월에 컴백하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보이 밴드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한편,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더 이스트라이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5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