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08
연예

정유미 "'윤식당' 출연? 윤여정 아니면 안 했을 것" [화보]

기사입력 2017.04.20 10:04 / 기사수정 2017.04.20 10:05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윰블리' 정유미가 또 한 번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얼루어 코리아'는 tvN '윤식당'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정유미의 커버와 화보를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정유미는 버버리 의상을 입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표출했다.

정유미는 '윤식당'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함께 출연하는 선배 윤여정을 꼽았다. “일이다 보니 고민은 했지만 윤여정 선생님이 있었기에 결정이 더 쉬웠죠”라며 “선생님이 출연하지 않았다면 아예 생각도 안 했을 거예요. 예능을 안 하겠다고 생각한 적은 없지만, 해야겠다고 생각한 적도 없었거든요”라고 밝혔다. 

‘윰블리’라는 별명이 생긴 것에 대해서는 그 동안 맡았던 캐릭터를 그 이유로 꼽았다. “'로맨스가 필요해'나 '연애의 발견' 때문이겠죠? 제가 맡았던 캐릭터를 누가 연기했더라도 여자들이 좋아했을 거예요. 제가 상대 배우를 잘 만난 덕도 있죠. 그 사람이 예쁘면 그 옆에 있는 사람도 예뻐 보이잖아요”라며 “그 외에는 저를 보여드린 게 없어요. ‘예능 늦둥이’인걸요”라고 말했다.

정유미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얼루어 코리아' 5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얼루어코리아닷컴 및 '얼루어 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얼루어 코리아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