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11
연예

전인권, 안철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뜨거운 감자' 등극

기사입력 2017.04.20 09:5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전인권이 안철수 대선 후보를 지지 선언해 '뜨거운 감자'로 등극했다.

국민의당 선대위 대변인실은 전날 보도자료를 통해 "가수 전인권 씨가 오늘 점심 여의도 모 식당에서 안철수 후보를 만나 이번 대선에서 안철수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인권 씨는 '증오와 분열의 정치가 통합의 정치로 새롭게 바뀌어야 한다'는 안철수 후보의 생각에 크게 공감을 표시했다"며 "안철수 후보가 새로운 정치에 가장 적합한 후보이므로 적극 지원할 생각이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콘서트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안철수 후보를 스티브 잡스에 비유해 간접 지지발언한 것에 이어 적극적인 지지에 나선 것.

전인권 공연기획사 측 역시 20일 엑스포츠뉴스에 "전인권 씨가 안철수 후보를 적극 지지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인권은 19일 진행된 KBS '2017 대선후보 초청토론'에서 뜨거운 감자로 등극했다. 안철수 후보가 문재인 후보에게 "전인권 씨가 저를 지지한 후 문 후보 지지자들로부터 '적폐 가수'라는 말까지 듣는데 이게 옳은 일인가"라고 질문해 화제를 모은 것. 문재인 후보는 이에 대해 "제가 한 말이 아니다"라고 답한 바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