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대표 김기석)가 주얼 성분으로 피부에 보석 광채를 밝히는 신제품 ‘루센트 라이트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루센트 라이트 2종’은 다이아몬드, 화이트 사파이어, 진주 등 보석 성분을 액상화한 주얼 인퓨전 콤플렉스가 뛰어난 광채를 부여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잃어버린 광채를 되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온 블렌딩의 아쿠아 드롭 추출법으로 얻어낸 500송이의 화이트 로즈 워터의 효능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루센트 라이트 크림’은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을 찾아주어 눈부신 피부로 밝혀주는 다이아몬드 광채크림이다. 피부에 녹아들 듯 발리는 멜팅 텍스처가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빛을 반사, 산란시켜 스스로 빛을 발하는 피부로 케어한다.
‘루센트 라이트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화사하고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완성하는 다이아몬드 광채 쿠션이다. 미세 입자의 주얼 성분 추출물이 빛의 굴절도와 반사율을 높여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혁신적인 트리플 네트의 텐션 필터와 울트라 씬 퍼프가 피부에 고밀착,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3중 특허 용기로 내용물이 가라앉거나 휘발되지 않고 마지막까지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1번가 단독 론칭 첫 날, 루센트 라이트 크림과 쿠션 기획 물량이 이틀 만에 완판되는 등 잇따른 추가문의로 앵콜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4월 7일, 신사동 가로수길 1호 매장을 오픈 후 신제품에 대한 문의도 쇄도하는 등 뜨거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2017년 4월 런칭 후 계속적인 온∙오프라인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CJ몰에서도 추가 기획전을 진행, 4월 17일부터 23일까지 전구매 고객에게 카드지갑 증정 등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한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제이에스티나 뷰티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