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09
연예

'EDM트로트 온다'…홍진영X김영철, '따르릉' MV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 2017.04.19 08:4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김영철-홍진영의 컬래버레이션 곡 '따르릉' 발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김영철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19일 두 사람의 신곡 '따르릉'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영철과 홍진영은 강렬한 컬러감의 스타일링과 소품들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까지 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여준 두 사람은 즉흥적이고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는 김영철과 홍진영은 이번 '따르릉' 가창자 오디션부터 앨범 재킷 이미지 투표 등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의 높은 참여도를 이끌었다. 

한편 두 사람의 '따르릉' 음원 제작은 지난 5일 MBC '라디오스타' 방송 이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홍진영은 당시 자작곡인 '따르릉'을 허경환에게 제안했으나 거절당한 사연을 공개 한 바 있다.
 
이어 방송 직후 적극적인 관심을 보인 김영철은 허경환과 뜻밖의 SNS 공개 오디션을 치렀고,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를 받으며 '따르릉'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따르릉'은 홍진영이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롯(일렉트로닉+트로트)으로, 신나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김영철 버전과 홍진영 버전 두 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20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