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JTBC 예능 '아는 형님' 모든 멤버들이 '시청률 5% 달성 공약'을 성실히 이행했다.
'아는 형님' 공식 인스타그램은 13일 "실천하러 갑니다. 아는 형님 5% 시청률 공약" 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지난해 7월 각자의 개성을 발휘한 '5% 시청률 공약'을 내세워 눈길을 끌었다.
먼저 강호동은 양 갈래 염색 머리, 이상민은 '아는 형님' 주제곡 만들기, 서장훈은 '서장미'로 여장하고 여대 수업 듣기, 이수근은 오프로드 생존 게임 참여, 김희철은 일본 여성과 '니코니코니' 외치기, 민경훈은 의정부고등학교 학생과 '하이패션' 데이트를 각각 내걸었다. 김영철은 지난달 3월 25일 방영분에 출연하지 않으면서 '하차 공약'을 지켰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서 김영철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앞서 각자가 뱉은 공약을 이행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강호동의 양 갈래 염색 머리가 모든 사진과 영상에서 모자이크 처리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수근은 상의 없이 넥타이만 맨 채 산속에서 순수레 끄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멤버들의 공약 이행 과정은 오는 15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 아는형님 인스타그램
강현경 기자 handa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