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네이버 V앱 Stylive(동아TV)에서는 오는 4월 14일 오후 8시 깜짝 이벤트 방송 ‘퀸즈와 함께 하는 세븐어클락이불러썸’(이하 블러썸퀸즈)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블랙데이 맞이해 썸과 패션, 언뜻 봐선 전혀 상관없는 듯 보이는 2가지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다룰 예정이다. 블랙을 주제로 한 블랙데이 패션에서부터 나만 안 되는 연애 TOP 3 토크, 자장면 빨리 먹여주기 게임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방송 내내 ‘시계바늘’이란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인 신인 아이돌 그룹 세븐어클락이 함께해 팬들과 함께 자장면을 먹으며 일종의 이색 팬미팅 역할까지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 V앱과 Stylive(동아TV)를 통해 방영예정인 불러썸퀸즈의 블랙데이 특별 방송은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뿐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과 팬들의 소통의 장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퀸즈엔터테인먼트는 행사진행, 레크레이션, 스포츠아나운서 파견등 행사와 관련된 전문MC들로 이루어진 행사전문MC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이날 방송 진행은 퀸즈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여행전령사’ 김현영, ‘스포츠요정’ 이해솔 MC가 공동 진행한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