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28
연예

장재인, 1년8개월만에 컴백 확정…물오른 고혹적 비주얼 변신

기사입력 2017.04.07 08:56 / 기사수정 2017.04.07 08:5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장재인이 1년 8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7일 장재인이 신곡 '까르망'을 오는 1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장재인의 신곡 발표는 지난 2015년 미니앨범 'LIQUID(리퀴드)', 같은 해 8월 싱글 'Love Me Do(러브 미 두)'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이날 공개된 첫 비주얼 포토에서 장재인은 확 달라진 분위기와 스타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가녀린 목과 어깨선을 드러낸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붉은 립스틱을 바른 장재인은 한층 고혹적이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겼다. 이날 이미지에서는 뒷모습과 옆모습만 공개, 매력적인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곡 제목 '까르망(Carmin)'은 진홍빛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이번 신곡의 주요 테마이자 콘셉트다. 

지난 앨범에서 프렌치 포크 스타일로 세련되면서 깊이 있는 음악을 보여준 장재인은 이번에도 프렌치 감성을 이어가면서 좀 더 대중적인 느낌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장재인은 공백 기간에 여행, 영화 감상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과거 투병으로 잠시 활동을 쉬었던 만큼 꾸준히 운동하며 건강을 유지하는 데 힘썼고, 틈틈이 음악 작업도 이어갔다.

won@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