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55
연예

'푸른밤' 이동진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은 투애니원"

기사입력 2017.04.03 11:27 / 기사수정 2017.04.03 11:5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푸른밤' DJ 이동진이 좋아하는 아이돌을 언급했다.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FM4U '푸른 밤 이동진입니다'(이하 '푸른 밤', 매일 자정~오전2시 방송)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샤이니 종현에 이어 새로운 DJ로 낙점된 영화 평론가 이동진과 연출을 맡은 유천PD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동진은 아이돌 음악에 대해 "저는 주로 CD를 사서 듣는다. 그런데 요즘 아이돌 그룹은 디지털 싱글과 같은 것으로 주로 나오는 것 같다. 때문에 아이돌 음악을 상대적으로 많이 못 들어 본 것은 사실이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이동진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 있다면, 지금은 해체를 했지만 투애니원을 참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전통적으로 뮤지션 출신이 진행해 온 '푸른 밤'을 맡게 된 이동진은 영화평론가이자 팟캐스트 '빨간 책방', 각종 시네마 톡 등을 진행해오며 다수의 팬을 갖고 있다. 영화와 책 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1만5천장의 음반을 보유할 만큼 음악 애호가이기도 하다. 

실제로 이동진은 '푸른 밤 성시경입니다' 때 인기 게스트로 활약해 '금동진(금요일 게스트인 이동진이란 뜻)'이란 애칭을 얻기도 했다. 오늘(3일)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