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인기가요' 그룹 하이라이트가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을 달성했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하이라이트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무대를 꾸몄다.
이날 아이유의 '밤편지',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4월 첫째주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올랐다. 하이라이트가 1위를 차지, 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SBS MTV '더 쇼',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등에 이어 이날 '인기가요'까지 1위를 차지, 5관왕을 달성했다.
이날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 걸스데이는 'Love Again'과 타이틀곡 'I'll be yours' 무대를 꾸몄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장미여관은 '성혼선언가'로 컴백, 사랑스러운 기운이 가득한 웨딩송을 선보였다.
1위 후보인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유쾌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무대를 시작하며 이기광을 향해 "전설의 가수 AJ, 8주년 축하해"라고 외쳤다. 갓세븐은 눈길을 뗄 수 없는 'Never Ever(네버 에버)' 무대를 꾸몄다. 씨엔블루는 '헷갈리게'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여자친구는 'FINGERTIP(핑거팁)'으로 깔끔한 군무를 선보였고, 지난주 데뷔한 프리스틴의 중독성 넘치는 'WEE WOO(위 우)' 무대도 이어졌다. 이달의 소녀 1/3은 '지금, 좋아해(Love&Live)'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하이라이트, 씨엔블루, 걸스데이, 갓세븐, 러블리즈,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장미여관, 브레이브걸스, 구구단, 비아이지(B.I.G), VICTON, 프리스틴, 이달의 소녀 1/3, MVP, 세븐어클락, 피터한 등이 출연했다.
인가 스포 타임즈에선 다음 주 틴탑, 위너, 오마이걸, 드림캐쳐의 컴백이 예고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