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6:43
연예

차예련 측 "주상욱과 5월 결혼, 오래전부터 조용히 준비"(공식)

기사입력 2017.03.29 06:59 / 기사수정 2017.03.29 08:2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부부가 된다.

차예련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엑스포츠뉴스에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됐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만나, 지난해 3월 연애를 인정하고 연예계 공식커플로 거듭났다. 두 사람은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동반 여행을 다니는 등 예쁜 사랑을 이어왔다.

다음은 주상욱, 차예련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배우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