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쇼챔피언'의 이번 주 챔피언송은 비투비에게로 돌아갔다.
15일 MBC뮤직 '쇼챔피언'은 스페셜MC 구구단의 세정, 나영, 미나의 진행으로 방송됐다.
1위를 차지한 비투비는 "너무 감사드린다. 소속사 식구들 너무 감사하고 (팬클럽) 멜로디에게도 너무 고맙다"는 소감을 전하며 기뻐했다. 이날 비투비는 하늘빛 슈트를 입고 올라 '무비'(MOVIE)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딱 떨어지는 칼군무를 물론이고 흔들림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실력파 아이돌임을 한번 더 입증했다. 또한 장난기 넘치는 표정 등 특유의 능청스러운 무대매너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날 컴백한 여자친구는 '봄비' 무대에선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청순매력과 함께 가창력을 뽐냈다. 이어 타이틀곡 '핑거팁' 무대에서는 블랙 의상으로 갈아입고 등장해 여전사 같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제대로 반전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구구단은 '나 같은 애' 무대를 꾸몄다. 구구단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푸른 빛의 미니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구구단은 인형같은 늘씬한 각선미와 더불어 화려한 무대매너로 팬들의 환호를 한몸에 받았다.
여자친구에 이어 컴백한 B.A.P는 '다이아몬드 포야(DIAMOND 4 YA)'로 몽환적 매력을, '웨이크 미 업'(WAKE ME UP)으로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DAY6는 '어떻게 말해'를 통해 독특한 음색과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객석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로미오는 '위드아웃 유'(WITHOUT U)와 타이틀 곡 '니가 없는데'로 강렬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투비, 여자친구 B.A.P, DAY6, 구구단, 빅톤, 크라빗, H.U.B, 세븐어클락, MVP, B.I.G, 로미오, 브레이브걸스, 레어 포테이토, 더 레이, SF9 등이 출연했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방송.
nara777@xpotsnews.com / 사진 = MBC뮤직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