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38
연예

현우, '노래싸움-승부' MC 발탁…31일 첫방송

기사입력 2017.03.14 08:0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노래싸움-승부’의 새로운 MC로 배우 현우가 전격 발탁됐다.

KBS 2TV ‘노래싸움-승부’ 제작진은 “오는 31일 방송부터 남궁민에 이어 현우가 ‘승부’의 새로운 MC로 활약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승부’의 새로운 얼굴이 된 현우는 최근 종영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면서 떠오르는 ‘대세남’이다.

특히 현우는 2010년 ‘뮤직뱅크’에 이어 두 번째로 음악 예능 MC를 맡았다. ‘뮤직뱅크’의 경험으로 ‘승부’에서도 깔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솔직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까지 드러낸 적 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지난 10일 진행된 첫 녹화 당시 현우는 직접 노래를 부르며 오프닝을 열었다. 현우가 등장할 것이라고 전혀 생각지 못한 관객들은 현우의 깜짝 쇼에 전원 환호성과 함께 큰 박수로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요즘 가장 대세인 현우가 ‘승부’의 MC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첫 녹화에서 현우는 관객들과 친화력 있는 모습으로 ‘승부’의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다. 현우의 MC 활약이 돋보일 ‘승부’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C 현우의 첫방송은 오는 31일 오후 8시 30분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