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21:36
연예

[XP스타샷①] "장병 홀릭"…멜로디데이, '군통령' 된 시간

기사입력 2017.03.09 10:40 / 기사수정 2017.03.09 17:12


[엑스포츠뉴스 홍천(강원), 전아람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여은, 유민, 예인, 차희)가 180도 파격 변신한 새 앨범 '키스 온 더 립스(KISS ON THE LIPS)'로 열심히 활동 중입니다. 그 동안 수준급 보컬을 자랑하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멜로디데이는 이번에 '고혹적 여성미'를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그녀들의 변신은 한 마디로 '성공적'이었습니다. 보컬에 퍼포먼스, 여성미까지 더한 이들은 '멀티 걸그룹'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한 모습이었습니다.

색다른 콘셉트로 돌아온 멜로디데이는 군 부대에서도 굉장한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27일, 강원도 홍천군 한 부대에서 열린 국방TV 'TV강연쇼! 명강특강'에 참석, 군 장병들을 상대로 한 특별공연을 꾸몄습니다. 멜로디데이는 이날 히트곡 '깔로(Color)'를 비롯해 신곡 '키스 온 더 립스'까지 총 3곡을 열창하며 병사들 사기 충전에 힘을 보냈습니다. [XP스타샷]이 멜로디데이가 '군통령'이 되는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멜로디데이 등장에 환호하는 장병들입니다!!!

와우~ 여은에게서 리더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완벽한 예인, '워너비 몸매'가 따로 없네요~!!

유민의 허리는 20인치도 안 된답니다(소곤소곤)

막내 차희, '여성美'가 물올랐네요~

<<여기서 잠깐, 인터뷰 Time!!>>

◆ 군 부대에서 반응이 많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유민) 이번 목표가 군대에 입소문이 났으면 좋겠어요. 남은 활동을 열심히 해서 '군통령'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회사에 군 부대 행사 관련된 연락이 굉장히 많이 온다고 들었어요. 이번 활동이 끝나기 전에 군 부대를 잘 공략해보겠습니다.

◆ 남성 팬이 가장 많은 멤버가 누구인가요.
(멤버들) 유민이 남성 팬이 가장 많아요.

◆ 반대로 여성 팬에게 인기있는 멤버는요.
(멤버들) 차희가 솔직하고 팬들을 잘 챙겨서 언니 팬이 많아요. 대화도 많이 하고, 막내인데 막내 같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좋하는 것 같아요.

◆ '뮤직뱅크' 맨발 퍼포먼스 잘 봤어요. 누구 아이디어인가요.
(단체) 차희 아이디어예요. 뮤직비디오에서도 맨발 퍼포먼스를 했는데 그 때는 모래사장을 깔아주셔서 힐을  신으면 힘드니까 맨발이 어떻겠냐고 해서 했어요. 그림이 예쁘게 나와서 무대에서 시도하자고 해서 '뮤직뱅크'에서 하게 됐어요. 기회가 되면 또 하고 싶어요.

◆ 힐에서 내려가면 각선미 걱정도 됐을텐데요.
(단체) 처음엔 걱정이 많이 됐는데 화면을 아래에서 잡아주셔서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 앞으로 활동계획 말해주세요.
(유민) 아직 활동이 많이 남았으니 열심히 하면서 팬들과 교감을 많이 하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가고 싶어요. 또 다른 하나의 목표는 군 부대 행사도 많이 다니고 싶어요.

아찔한 마지막 포즈, '군통령'이 탄생하는 순간입니다

팬서비스도 화끈하게, 장병들과 찰칵!

([XP스타샷②]에서 계속)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