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0:29
연예

'정봉주의 정치쇼' 오늘(6일) 첫 방송…전여옥·안민석 게스트 출연

기사입력 2017.03.06 10: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SBS러브FM '정봉주의 정치쇼'가 첫 방송에 나선다.

6일부터 '정봉주의 정치쇼'가 청취자들을 찾는다. 첫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게스트로 전여옥 전 의원과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출격한다.

정치 관련 예측력 뛰어나 세간에서 '봉도사'라는 별명을 얻은 정봉주 전 의원은 첫 방송부터 청취자의 가려운 곳을 긁어 줄 전망이다. 안민석 의원은 최근 가장 핫한 이야기로 떠오른 '최순실의 은닉 자금 추적 결과'를 들려줄 예정. 최순실의 자금을 추적하러 독일에 갔던 안민석의원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독일 현지에서 취재한 생생한 현장소식과 새로운 사실 등을 증언한다. 

전여옥 전의원은 정신과 전문의 최명기 원장과 함께 출연한다. 국가의 운명을 가를 탄핵 발표를 코앞에 둔 이 시점에서 ‘구중궁궐 청와대에서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할 지’, 그리고 박 대통령은 세간의 풍문처럼 ‘헌재의 최종심판 선고 전에 하야를 선언할 지’등에 대한 집중 토론이 펼쳐진다. 

정봉주는 "권위주의를 내려놓고, 역대 시사방송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할 것"이라며 "청취자들이 한시간 유쾌하게 웃고 떠들다 보면 무장 해제된 가벼운 마음으로 정치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정봉주의 정치쇼'는 6일 오전 11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