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30
연예

[XP스타] 박지윤의, 박지윤에 의한, 박지윤을 위한 '그러지 마요'

기사입력 2017.03.02 16:28 / 기사수정 2017.03.02 16:3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박지윤이 손 때가 가득 묻은 자신만의 작품을 들고 나왔다.

박지윤은 2일 정규 9집 'parkjiyoon9'을 발매했다. 이와 함께 자신이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도 공개했고, 앨범에 자신이 찍은 사진을 실기도 했다.

그야 말로 박지윤의, 박지윤에 의한, 박지윤을 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그러지 마요'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했을 이별 이야기를, 자신만의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절제된 클래식 악기연주로 풀어낸 곡이다. 박지윤의 애절하고 쓸쓸한 목소리가 곡의 느낌과 잘 조화를 이뤘다.

뮤직비디오에는 시크하고 날카로운 박지윤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표현됐다. 특히 이별의 괴로운 감정을 처절하면서도 절제된 눈물 연기로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09년 '박지윤 크리에이티브'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독자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박지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박지윤 그 자체'를 선보였다. 직접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박지윤이 누구이고, 어떤 음악을 추구하는지 대중에게 잘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한편 박지윤은 이번 9집 앨범 발매를 기념하며 소극장 벨로주에서 오는 17, 18일 이틀간 단독공연을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내에 클래식 연주자들과의 새로운 공연도 기획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음악 방송 활동 등은 계획하고 있지 않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소니뮤직 제공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