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콘텐츠 강화, 폭넓고 다양한 정보 제공
- 페이제 내 쇼핑몰 기능 제거, 네이버 스토어팜 운영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차량용 헤드업디스플레이(HUD)를 개발 및 제조하는 에이치엘비는 자사의 아프로뷰 전용 브랜드 페이지를 27일 새롭게 단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프로뷰 브랜드 페이지의 리뉴얼 오픈은 소비자 콘텐츠 강화로 보다 폭넓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주요 특징으로는 아프로뷰 제품 소개와 소비자를 통한 블로그 및 SNS 정보를 통합해서 보여지게 했다. 또한 브랜드 페이지 내 자체 쇼핑몰 기능을 제거하고 아프로뷰 직영몰을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운영함으로써 안전한 회원 정보 관리 및 안정적인 운영, 편리한 구매를 가능하게 했다.
아프로뷰는 이번 아프로뷰 브랜드 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아프로뷰 페이스북을 통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한편 에이치엘비가 개발한 HUD 아프로뷰 SO/SO BT는 일반 차종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거치형 제품으로, 완성차의 순정 HUD와 동일한 허상 거리 구현 광학 방식을 구현한다.
또한 완성차와 달리 스마트폰 맵 연동의 실시간 길 안내를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편한 길안내와 시간 절약 및 유류비를 절약할 수 있는 이점을 갖췄다.
khs77@xportsnews.com/ 사진=HUD 아프로뷰 SO BT ⓒ에이치엘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