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24
연예

안신우, 이영애 매니저와 4월 결혼…'사임당'이 큐피드

기사입력 2017.02.24 14: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안신우가 오는 4월 이영애의 매니저와 결혼한다.

안신우는 오는 4월 이영애의 매니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안신우와 이영애의 매니저는 평소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 열애 끝에 결혼까지 이르게 됐다.
 
이영애가 두 사람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결혼까지 이를 수 있도록 응원했다는 후문. 부친이 돌아가신 매니저를 위해 이영애 부부가 직접 식사 자리까지 마련해 두 사람을 응원하고 사소한 고충까지 들어주며 힘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안신우는 지난 96년 KBS ‘슈퍼탤런트’선발대회 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SBS ‘야인시대’, KBS‘왕과비’, ‘대왕세종’, ‘근초고왕’ 등의 작품에서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를 선보여 왔다. ‘노이즈 오프’, ‘딱 일주일만 만나줘’ 등의 연극은 물론 ‘달마야 놀자’, ‘사랑은 비를 타고’, ‘뮤직 인 마이 하트’ 등의 뮤지컬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해온 다재다능한 배우다.
 
최근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사임당(이영애 분)의 아들 현룡(정준원)의 재능을 높이 사 중부학당 자모회의 거센 치맛바람에도 입교 시키려는 올바른 교육 철학을 가진 교수관 백인걸역으로 등장해 지적인 면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