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2:34
연예

다니엘 헤니, 할리우드도 정복한 이 남자의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7.02.21 09:15 / 기사수정 2017.02.21 09:16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다니엘 헤니의 부드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W'와 함께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내추럴한 셔츠부터 젠틀한 수트까지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며 특유의 매력을 뽐냈다.

국내를 넘어 할리우드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다니엘 헤니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여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다니엘 헤니의 신사적이면서도 매너 있는 애티튜드는 화보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가벼운 린넨 소재의 수트와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로 포멀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 하나만으로도 퀄리티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 해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 비욘드 보더스 시즌 2’의 촬영을 마쳤으며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15일 미국 CBS를 통해 방영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오리지널’ 에 출연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드라마 포스터를 게시하며 에피소드 출연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국내외 작품을 검토하며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따스한 봄 햇살이 느껴지는 다니엘 헤니의 이번 화보는 W(더블유)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더블유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