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53
연예

[쥬크박스] 황치열X슬기, 연인들 폭풍공감 예고…'남녀의 온도차'

기사입력 2017.02.21 00:00 / 기사수정 2017.02.20 17: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황치열과 레드벨벳 슬기가 함께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가 베일을 벗었다.

황치열은 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를 공개했다.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 '남녀의 온도차'는 오래된 연인 사이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입장 차이를 노래한 곡으로, 상대에게 표현하는 방식이 다른 것에 대해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미디엄 템포에 일렉 피아노와 기타의 밸런스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연애에 대한 남녀의 입장 차이를 잘 표현한 황치열과 슬기의 보컬 케미가 돋보인다. 여기에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케이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이시하고 차분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아직도 너를 보면 이렇게 좋은데 왜 자꾸 날 못 믿니 마음은 같은데 처음 같은 난 아니지만 또 오래된 친구 같은 느낌', '넌 모르지 여자의 마음이란 건 갈대 같은 건데 사랑 받고 싶은 건데 확인 받고 싶을 뿐인데 넌 친구들이 더 좋잖아 나보다 일이 좀 더 먼저잖아' 등의 가사는 서로 사랑하는 마음은 같지만, 표현 방식이 다른 남녀의 온도차를 그대로 보여주며 많은 연인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남녀의 온도차'는 황치열의 걸그룹 프로젝트 3부작의 마지막 음원으로, 황치열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프로젝트는 마무리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