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가수 아이유가 유튜브에 'IU TV' 채널을 신설했다.
17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유티비(5시 16분에 올리려고 오늘 아침부터 꾹 참고 기다렸대. #귀여운페이브)"라는 글과 함께 새로 개설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공개했다.
이날 개설된 IU TV 채널에는 '[IU TV] '24 STEPS' in HongKong'라는 제목의 10분짜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해 12월 홍콩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진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홍콩에 도착해 들뜬 아이유부터 대기실에서 옷을 고르는 아이유,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호흡을 뽐내는 아이유 등 다양한 아이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유는 해당 영상에서 "홍콩 콘서트는 무엇보다 관객분들의 분위기가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음' IU TV' 업로드 일정에 대해서는 "무엇보다 매니저 오빠의 컨디션이 중요하다. 매니저 오빠 컨디션이 좋을 때 또 만날 수 있을 거에요"라고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대만 여행을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과 함께 'IUTV 대만편 기대해주세요'라는 자막이 달려 팬들의 기대를 상승시켰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유투브 화면 캡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