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15
연예

[스타일엑스] 채수빈, 따뜻한 스웨이드 백으로 완성한 겨울 데일리룩

기사입력 2017.02.09 10:00 / 기사수정 2017.02.09 15: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박소현 기자] 배우 채수빈이 겨울에 알맞는 따뜻한 분위기의 스웨이드 백으로 코디를 완성했다. 

채수빈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조작된 도시' VIP 시사회에 참석, 빛나는 미모를 선보였다. 

'조작된 도시'는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이 출연한 작품으로 '웰컴투동막골'의 박광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 채수빈은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의 오정세와의 인연으로 이날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채수빈은 아이보리 컬러의 화사한 니트에 그레이 컬러의 진, 부츠를 매치하며 추위에 완벽 대비한 모습이었다. 자그마한 얼굴과 청순한 분위기가 더욱 돋보였다.

화룡점정은 단연 채수빈이 선택한 스웨이드 재질의 백.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웨이드 백을 매치해 일관성 있는 콘셉트의 룩을 완성했다. 밝은 카멜컬러에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백으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제품이다. 그 외 착용제품은 스타일리스트 개인 소장품. 

한편 채수빈은 지난해 KBS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사랑받은 데 이어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을 통해 안방을 찾고 있다. 

글 =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 서예진 기자 yejin@xportsnews.co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