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9
연예

빈티지 크루 '리짓군즈', 3월 단독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7.02.07 11:2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DJ DOC가 인정한 빈티지 크루 리짓군즈가 오는 3월 3일단독 콘서트를 연다.

리짓군즈의 콘서트 타이틀은 지난해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었던 두번째 필레이션 앨범 ‘CAMP’의 타이틀로, 도심 속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다. 

리짓군즈는 블랭타임, 뱃사공, 제이호 세 멤버를 주측으로 프로듀서 래퍼, 비디오디렉터,아트디렉터 등으로 실력파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미 음악대중평론가들에게 평이 나있는 멀티테이너 그룹이다. 

이번콘서트에서는 언더그라운드에 자존심 VMC멤버 넉살, 던밀스 와 AOMG 소속 어글리덕 그리고 카 더 가든(메이슨 더 소울)이 참여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크루앨범에 수록된 곡 이외에도 개인 앨범에 수록된 곡들도 공연할 예정이다. 

리짓군즈와 함께 공연을 주최하는 원더기획 측은 “리짓군즈와 친구들이 함께 떠나는 캠프 콘셉트의 공연구성이며, 그들만의 방식으로 꾸며진 색다른 콘서트로 현실을 벗어나 도심속 낭만여행의 하루가 될 것”이라며 “라이브에 강하기로 유명한 리짓군즈 멤버들과 더불어 화려한 특별 게스트들까지 관객들의 마음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리짓군즈 콘서트는 오는 3월 3일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양반스네이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