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대세 개그맨 유세윤과 양세형의 상상초월 케미를 선보인다.
2일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 '양세형의 숏터뷰'에는 양세형과 유세윤의 만남이 공개된다.
'양세형의 숏터뷰' 제작진은 유세윤 편의 관전 포인트로 양세형과 유세윤의 불꽃튀는 케미를 꼽으며 두 사람이 이른바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작진은 "'숏터뷰'의 히트 코너인 ‘초밀착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과감한 밀착씬을 선보이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나란히 포개진 두 사람의 모습에 지켜보던 제작진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며 "결국 촬영 후 본인들도 머쓱해할 정도로 높은 수위의 인터뷰가 완성됐다. ‘이보다 더 진화한 초밀착 인터뷰는 나올 수 없지 않겠느냐’며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이 엄지손가락을 추켜 올렸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 밖에도 이 날 공개되는 유세윤 편에서는 ‘초장거리 인터뷰’, ‘개코원숭이 인터뷰’, 겸손한 인터뷰‘ 등 모든 것을 하얗게 불태운 전쟁 같은 인터뷰들이 펼쳐져 레전드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광고백’ CEO로서의 유세윤의 면모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했지만 영상으로 공개된 적이 없는 ’광고백‘ 사무실과 직원들의 모습도 전격 공개된다.
'양세형의 숏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