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9:50
연예

정우성, '더 킹' 450만 돌파 기념 고아성 댄스 오디션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7.02.01 22:2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영화 '더 킹'의 고아성이 '시간을 달려서' 댄스 오디션 영상을 공개했다. 

1일 정우성은 '더 킹' 450만 관객돌파를 기념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아성#더킹카메오#시간을달려서#흥행을달려서 450만돌파기념 #오디션영상"라는 글과 함께 고아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김의성, 류준열이 속한 들개파 홍일점 역을 찾던 중, 배성우의 제안을 통해 고아성이 직접 제작진에게 보냈던 오디션 영상이다.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를 깜찍하게 소화해낸 고아성 댄스 오디션 영상은 그녀의 감춰진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고아성은 영화 '더 킹'에서 카메오 출연으로 아주 짧은 시간에도 불구, 그녀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더 킹'은 400만 돌파 시점에 공개한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의 '난' 댄스 동영상으로 실시간 검색 순위를 석권하며 화제가 됐다. 이어 고아성 댄스 오디션 영상까지 공개하며 연일 화제의 컨텐츠와 이슈를 양산하며 장기 흥행 준비 태세에 접어들었다.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정우성 인스타그램 캡처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