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고태용 디자이너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이 2017 봄 여름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믹스 라운지(MIX ROUNGE)’라는 테마 아래 비욘드 클로젯 17SS 컬렉션을 선보이며, 자신이 디자인한 새로운 공간인 라운지(ROUNGE)에서 아름다운 젊음의 한때를 보내고 있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낸 바 있다.
캠페인 레이블로 새롭게 공개된 17SS 룩북은 용기와 열정으로 가득 찬 청춘의 이미지를 담아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의 화보 컷으로 구성되었다. 비욘드 클로젯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실루엣,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은 이번 룩북에서도 빛을 발했다. 특히 인디언 핑크, 옐로우, 그린 등 매력적인 컬러의 스웻 셔츠, 후디, 니트 제품들은 짙은 바다색과 옅은 하늘색 배경과 잘 어우러져 봄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시즌 비욘드 클로젯은 라운지(LOUNGE)가 아닌 라운지(ROUNGE)라는 새로운 공간을 통해 계층, 성별, 정치적 이견이나 철학, 계절을 뛰어넘어 모든 것이 한데 뒤섞인 새로운 장르를 표현하고자 했다. 17SS 제품들은 젊고 용기와 열정으로 가득 찬 청년들의 복잡한 감정선에 대해 하이엔드와 스트리트 컬처를 부드럽게 반죽해 완성되었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 17SS 제품들은 온라인을 통해 2월 3일 선 출시될 예정이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stylex.kr / 사진=비욘드 클로젯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