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2
연예

'어머님이 누구니' 강지영, 최종 선택은 가수 닥터심슨 (종합)

기사입력 2017.01.28 22:54 / 기사수정 2017.01.28 22:5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미모와 지성을 다 갖춘 강지영 아나운서의 남편 찾기가 방송됐다.

28일 방송된 JTBC 설 파일럿 '어머님이 누구니'에서는 강지영 아나운서가 시어머니 후보들을 보고 남편감을 고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지영 아나운서는 "나도 이제 나이가 적지 않다. 교제할 때 결혼을 생각하는 나이고, 결혼은 가족과 가족이 만나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고 주변에서 권해줘서 나왔다"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이날 강지영 아나운서는 다섯 명의 시어머니 후보들과 시어머니가 소개하는 아들 이야기를 듣고 아들을 탈락 시키는 1라운드와 2라운드를 통해 C기업에 다니는 대구 조인성 차진혁 씨와 양재진 의사의 친동생이자 역시 의사인 양재웅 씨가 탈락했다.

남편 후보들을 직접 보고 탈락시키는 3라운드에서는 가수 장미화의 아들 포토그래퍼 김형준 씨가 감미로운 무대를 꾸몄음에도 불구하고 탈락했다.

최종 후보는 프로골퍼 박성호와 가수 닥터심슨이었다. 강지영이 선택한 최고의 시어머니는 서구적 마인드의 박성호 씨 어머니였다.

마지막으로 두 아들의 프로포즈가 펼쳐졌다. 강지영은 대 반전으로 펜실베이니아주립대학교 출신의 가수 닥터 심슨을 선택했다. 강지영은 "라운드를 거치며 가장 진정성이 느껴진 후보였다"고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