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48
연예

'우결' 슬리피, 필사적 낙지 먹방 '이국주 살뜰응원'

기사입력 2017.01.20 07:5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가 필사적 낙지 먹방에 나섰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광장시장 데이트에 나선 '국슬 커플' 슬리피, 이국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 이국주는 새해를 맞아 '우리 결혼했어요'의 다른 부부들을 집으로 초대했고 이에 장을 보기 위해 광장시장을 방문했다고. 그러나 두 사람은 장보기는 뒷전, 눈길을 사로잡는 먹거리들에 반해 리얼 먹방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슬리피는 낙지의 유혹에 흠뻑 빠져 이국주를 이끌었다. 앞서 이국주와 함께 사주카페를 찾은 슬리피는 관상 전문가로부터 "나중에 남자구실을 못할 수 있다. 정력 부족이 생길 수 있다"라는 말을 들었고 그 후 충격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던 상황.

이에 슬리피는 낙지를 보자마자 "내가 이걸 꼭 먹어야 되는 이유가... 남자 구실을 못할 수도 있어서..."라며 의욕을 드러냈고 잘게 썰린 낙지 탕탕이를 우걱우걱 먹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국주는 그런 슬리피의 모습을 보며 사랑스러운 눈빛과 함께 웃음을 짓더니 이내 "오빠~ 낙지 털어 넣어~"라며 남편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화기애애한 시장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21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