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이 18일 낮 12시 네이버를 통해 1, 2회를 연속 공개한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서현 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반짝 깜짝 마법 로맨스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여심을 자극하는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공개를 앞두고 온스타일이 ‘루비루비럽’의 관전포인트를 직접 짚었다.
#소녀시대 서현, 엉뚱+발랄+귀여움 폭발! 다채로운 매력 선보인다
‘루비루비럽’에서는 여주인공 이루비 역을 맡은 소녀시대 서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서현이 맡은 이루비는 뛰어난 주얼리 디자인 실력을 가진 천재지만, 대인기피증이 있어 집안에만 틀어박혀 사는 인물. 서현은 이번 역할을 통해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특히 그는 귀여운 집순이에서 당차고 세련된 디자이너를 오가며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철우-이이경-지헤라 ‘라이징 스타’ 총출동! 타이거 JK도 카메오 등장
개성 넘치는 라이징 스타들도 총출동해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먼저 모델 출신 배우 이철우가 이루비의 하나뿐인 친구 ‘원석’으로 분해, 훤칠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대인기피증 때문에 천재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루비의 곁에서 그를 도와주며 사랑과 우정 사이 묘한 케미를 자아낼 예정. 또한 ‘처음이라서’, ‘초인시대’ 등에 출연했던 배우 이이경은 루비가 짝사랑하는 훈남 CEO로 분하고, 최근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는 지헤라는 극중 루비의 라이벌로 등장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생’, ‘그녀는 예뻤다’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했던 개성파 배우 황석정이 주얼리 지원센터 팀장이자 루비의 정신적 지주인 ‘단호박’으로 분해 극의 중심을 잡는다. 또한 ‘대한민국 힙합 대부’ 타이거 JK도 특별 출연해, 루비에게 생각지 못한 기회를 선사하는 인물로 등장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루비루비럽’ 1, 2회에서는 이루비가 첫 난관에 부딪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주얼리 디자인 대전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서현이 공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시상식에 나가 상을 받아야 하는 것. 시상식에 가지 않으면 대상의 특전이자 이루비의 오랜 꿈이었던 주얼리 브랜드 론칭을 할 수 없게 돼, 과연 그가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총 5부작인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은 주얼리산업을 지원, 육성하는 서울특별시의 지원으로 제작된다. 18일 낮 12시 네이버에서 1, 2회 연속 공개되며, 19일, 25일, 26일에 각각 3~5회가 공개된다. TV로는 27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에서 1~5회 연속해서 만날 수 있고,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텐센트에서도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공개될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