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42
연예

갓세븐 잭슨, 中 '웨이보의 밤' 아티스트상 수상…대륙인기 입증

기사입력 2017.01.17 10:5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GOT7(갓세븐) 잭슨이 중국 시상식 '웨이보의 밤' 올해의 인기 연예인 상을 수상했다. 

잭슨은 16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유명 시상식 '웨이보의 밤'에서 올해의 인기 연예인 상을 품에 안으며 중국 내 입지를 다졌다. 

잭슨은 지난해 중국판 '냉장고를 부탁해' MC로 활약했고, 중국 대표 예능 후난TV '쾌락대본영'에 출연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왔다. 이에 힘입어 그는 중국 내 톱스타가 대거 참석하는 '웨이보의 밤'에서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이와 관련, 잭슨은 17일 자신의 웨이보에 "상을 받아서 매우 영광이다. 귀중한 선물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2017년은 새로운 시작이다. 더욱 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웨이보의 밤'은 중국을 대표하는 인기 시상식으로, 올해에는 판빙빙 조미 등 인기 배우들과 그룹 에프엑스 빅토리아 등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한국 연예인으로는 이민호, 수지, 비스트, 개리, 송지효, 추자현, 박진영 등이 참석한 바 있다. 

한편 잭슨이 속한 그룹 갓세븐은 내달 5일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공식 팬클럽 3기 팬미팅인 'GOT7 ♥ I GOT7 3RD FAN MEETING 달빛아래우리'를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