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38
연예

'내보스' 연우진X박혜수, 홍보회사 깜짝 방문 '본방사수 독려'

기사입력 2017.01.16 18:59 / 기사수정 2017.01.16 18:5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연우진과 박혜수가 tvN '내성적인 보스'의 첫 방송 사수 독려 이벤트를 진행했다.

16일 첫 방송 되는 tvN 소통 로맨스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

특히 '내보스'가 업계 1위 홍보회사 '브레인 홍보'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첫 방송에 앞서 연우진과 박혜수가 홍보회사를 방문해 커피를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

이날 오후 진행된 행사에서 연우진과 박혜수는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60여 명의 직원들에게 직접 커피를 나누어줘 눈길을 끌었다. 또, 연우진과 박혜수의 등장에 직원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추위를 잊게 하는 따뜻한 커피 선물에 감동한 직원들은 두 배우에게 파이팅을 외치며 힘찬 응원을 전했다.

연우진과 박혜수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내보스' 본방 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연우진은 "대한민국 전국민이 이세상 모든 '내성적인 보스'와 소통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박혜수도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내성적인 보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본방 사수를 당부 했다.

'내성적인 보스'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