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23:39
연예

'신서유기3' 오늘(16일) 술자리 방탈출 게임 공개 '빅재미 보장'

기사입력 2017.01.16 09: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신서유기3'가 술자리 방탈출 게임을 웹으로 공개한다.

16일 '신서유기3'측은 오전 10시 네이버를 통해 방송에 나가지 않은 술자리 방탈출 게임 내용을 선사한다.

앞서 방송한 '신서유기3'에는 '신서유기' 표 독특한 게임이 연이어 펼쳐지며 재미를 안겼다. "방 탈출 게임'으로 명명된 게임에서 출연진은 제한 시간 내에 가구 조립하기, 매운 떡볶이 먹기, 중국 술 마시기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평균 3.5%, 최고 4.2%(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가구기준)을 기록하며 첫 회 기록한 평균 3.6%, 최고 4.5%보다는 소폭 하락했다. 

특히 제작진은 술에 취한 멤버들이 졸지 않고 3시간 동안 영화를 다 봐야 하는 미션을 제시하며 이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출연진은 대부분 끝까지 버티며 제작진이 낸 퀴즈까지 모두 맞추는 못 말리는 열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기상 미션에서는 지난 시즌 2 ‘알을 지켜라’ 게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과일 지키기 게임이 주어졌다. 다음 날 아침까지 각자의 과일을 누군가에게 뺏기거나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제작진에게 가지고 가야 하는 미션으로 작은 과일을 골라야 유리했지만, 두 번째 선택 기회를 얻은 송민호는 자몽을 자두\와 헛갈리며 거대한 중국 자몽을 얻게 돼 폭소를 안겼다. 이어 규현은 크기, 형체, 냄새 어느 면에서도 독보적인 두리안을 골라 특유의 비관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고, 은지원은 자신의 사과가 망가지자 곧바로 다른 이들의 과일을 노리며 활약을 예고해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제작진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유쾌한 술자리 방 탈출 게임 내용은 미공개 영상으로 오늘 오전 10시 네이버를 통해 만날 수 있다"며 "TV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신서유기3'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