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에서 서비스까지 원스톱 처리
- 고객 편의 극대화, 방문 및 시승, 출고 고객 이벤트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아우디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시 오라3동 연삼로에 위치한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대지면적 3615㎡, 연면적 1283.6㎡, 지상 3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이전 제주 서비스센터에서 규모를 확장해 신규 오픈하는 제주 전시장과 함께 리뉴얼 오픈한다.
특히 '아우디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 제주'는 차량 구매에서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3S(Showroom, Service, Spare parts) 전시장' 형태를 갖춤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아우디 서비스 제주에는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을 포함해 총 4개 워크베이가 설치돼 있으며, 아우디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 등 최신 장비가 마련돼 있다.
또한 고객 라운지 등 편의 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으로 이달 중 방문 고객에게 2017년형 아우디 캘린더를, 시승 고객에게는 아우디 텀블러와 커피 세트로 구성한 기프트세트를, 신차 출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6만원 상당 콰트로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과 함께 기존 제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함으로써 기존 제주 지역 아우디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차량 구매부터 A/S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돼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와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주말, 공휴일 휴무)
khs77@xportsnews.com/ 사진=아우디 제주 전시장 ⓒ아우디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