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07
연예

악동뮤지션, 오늘(8일) '인기가요'서 신곡무대 최초공개

기사입력 2017.01.08 09:2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더블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 ‘리얼리티’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8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악동뮤지션은 새 앨범 ‘사춘기(하)’ 더블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 ‘리얼리티’ 무대를 꾸민다.

‘오랜 날 오랜 밤’은 지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가사로 담은 곡으로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리얼리티’는 악동뮤지션 특유의 통통 밝고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순수했던 사춘기 시절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상반된 분위기의 더블타이틀곡을 통해 악동뮤지션이 어떤 콘셉트의 무대를 꾸밀지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악동뮤지션은 지난 7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을 통해 ‘지금은 남매시대’라는 타이틀로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이찬혁, 이수현 남매는 시청자들에게 새 앨범 ‘사춘기(하)’ 수록곡 맛보기 라이브와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등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무려 1만 2천여명이 시청한 ‘마리텔’ 생중계 덕분에 악동뮤지션은 전반전 1위에 등극, 다음 주 숨겨둔 댄스 실력 등 더욱 알찬 방송을 예고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