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0
연예

[스타일엑스] 허리가 쏙! 패딩, 슬림하게 입기

기사입력 2017.01.05 18:07 / 기사수정 2017.01.05 18:08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서재경 에디터] 두툼한 패딩을 입고도 슬림해 보이고 싶다면 욕심일까.

벨티드 패딩과 페플럼 패딩만 있다면, 그 욕심은 더 이상 욕심이 아니게 된다. 허리가 쏙 들어가는 패딩으로 날씬한 패딩룩을 연출할 수 있을테니 말이다. 

허리가 쏙! 들어간 패딩으로 겨울을 슬림하게 보내자.

■ 황정음
트렌치코트야? 패딩이야?

트렌치코트인가 패딩인가. 황정음은 지퍼 대신 더블 버튼과 벨트로 마무리 된 패딩으로 따듯함과 날씬함을 동시에 챙겼다. 후드를 떼고 입으면 좀 더 포멀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장점. 황정음처럼 팬츠와 코디해도 좋지만, 맥시 드레스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에이글 제품 / 가격: 559,000원 
 

■ 서인영
패딩만 입어도 넘치는 SWAG!

패딩만 입어도 스웨그가 넘친다! 서인영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미디 길이의 패딩으로 슬림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심플한 블랙 컬러의 패딩이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골드 미니백과 골드 체인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센스가 눈에 띈다. 

노비스 제품 / 가격: 1,650,000원 
 

■ 수애


패딩도 샤랄라하게~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로 발랄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수애. 드라마 속 수애는 패딩마저 상큼한 디자인을 택했다. 수애가 착용한 패딩은 슬림핏 패딩의 유행을 이끈 몽클레르의 'AULAMPIA'. 패딩 하단에 페플럼 디테일이 들어가 하체가 좀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몽클레르 제품 / 가격: 미정 
 

■ 소녀시대 서현
여인 향기 가득한 패딩룩

소녀시대 막내가 어느덧 여인이 됐다. 서현은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벨티드 패딩으로 성숙한 느낌을 자아냈다. 강추위에도 무적일 것 같은 퍼 후드로 따듯함도 놓치지 않았다. 패딩의 길이가 긴데다 허리 라인까지 잡아주니 슬림함도 2배가 됐다. 

헤지스 레이디스 제품 / 가격: 879,000원 
 

■ 공승연
심플 패딩, 날씬함X2!

슬림해 보이기 위해선 심플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최고다. 공승연은 깔끔한 버클 벨트가 들어간 블랙 패딩으로 슬림함을 2배로 끌어 올렸다. 화려한 장식이 없는 대신 후드 부분의 배색을 달리해 포인트를 줬다. 

센터폴 제품 / 가격: 약 690,000원 
 

글 = 서재경 에디터 inseoul@xportsnews.com 
사진 = 얼루어, 노비스, KBS, 인스타그램, 센터폴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