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27
연예

[포인트:컷] '금비' 오지호♥박진희, 행복한 웨딩마치…주례는 허정은

기사입력 2017.01.05 16:0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오 마이 금비' 오지호와 박진희가 결혼식을 올린다. 

5일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측이 15회 방송을 앞두고 행복한 웨딩 스틸 컷을 공개했다. 모휘철(오지호 분)과 고강희(박진희)가 드디어 결혼하게 된 것. 그런 가운데 금비(허정은)은 깜찍한 주례사로 나서 시선을 끈다.

딸 금비 덕분에 강희의 집에서 살게 된 휘철은 얼굴도, 마음도 예쁜 강희에게 첫 눈에 반했다. 강희에 비하면 배운 것도, 가진 것도 없다는 생각 탓에 쉽게 그 마음을 전할 수 없었지만 말이다.

하지만 강희는 "가끔씩 이긴 해도 빛날 때가 있다"며 휘철의 진가를 알아봐 줬고, 순수한 진심을 믿어줬다. 휘철이 용기를 내 반지를 아이스크림 안에 숨겼었다는 사실을 까맣게 모른 채 먼저 혼인 신고서를 내밀며 간접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잊고 살았던 웃음을 되찾아준 금비를 진짜 친딸로 입양하기 위한 준비도 함께했다.

강희 덕분에 용기를 내 후회스럽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 휘철. 휘철 덕분에 행복한 내일을 꿈꾸게 된 강희. 서로의 아픔을 공유하고 치유하며 미소를 찾게 된 두 사람이기에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컷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기쁨을 선사, 오늘 방송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오 마이 금비' 측 관계자는 "지난 8주간 시청자들을 훈훈하게 만든 휘철과 강희의 힐링 로맨스가 결실을 맺는다. 두 사람은 결혼을 통해 금비에게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이라고 설명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금비가 꼬마 주례사로 나서 활약한다"고 전했다.

'오 마이 금비' 5일 오후 10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