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6:05
연예

'더 킹' 조인성·정우성, B컷 그 이상의 매력 '시너지 폭발'

기사입력 2017.01.04 08:40 / 기사수정 2017.01.04 08: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의 조인성, 정우성이 함께 한 포스터 B컷이 공개됐다. 화보 그 이상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두 배우의 조화가 눈에 띈다.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쳐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포스터 B컷에서는 존재만으로도 화보 이상의 비주얼을 완성시키는 조인성, 정우성의 아우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더 킹' 속에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쥐고 싶은 남자 박태수와 대한민국 권력의 추를 움직이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의 당당함을 고스란히 담아내 두 배우가 지닌 매력에 한계가 없음을 입증한다.

특히 두 배우 특유의 독보적인 존재감은 영화 속 권력의 정점에 선 박태수와 한강식의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예비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김의성, 그리고 김아중까지 배우들의 연기 조합과 대한민국 최고의 스토리텔러로 손꼽히는 '관상'의 한재림 감독이 직접 각본을 쓰고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는 '더 킹'은 1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