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56
연예

우주소녀, 오늘(3일) 밤 전격 컴백…대세 발돋움 가능할까

기사입력 2017.01.03 09:1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 (From. WJSN)로 전격 컴백한다.
 
4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우주소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는 소녀 감성으로 가득 찬 일기장을 읽는 느낌들로 가득 차 있다. 데뷔곡 ‘모모모’ 로 첫사랑을, ‘비밀이야’로 짝사랑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은 운명적인 사랑에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심정을 이야기한다.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은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모던하고 리드미컬한 기타가 인상적이다. 다채로운 코드 진행에 시원하고 강렬한 비트가 더해진 댄스팝 트랙으로, 운명적인 사랑에 조심스레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모습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가사와 유니크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우주소녀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전작이었던 ‘비밀이야’ 의 후속편 격 성격을 가지고 있는 ‘너에게 닿기를’ 의 뮤직비디오도 우주소녀의 스토리텔링을 완성하는 좋은 요소다. 초능력 학교의 일원으로 등장하는 멤버들은 몰래 학교를 벗어나 신비로운 대자연에서 자유로움을 즐긴다. ‘귀여운 일탈’ 이라는 두렵고도 설레는 순간을 맞이한 우주소녀의 멤버들은 저마다 매력을 드러내며, 신비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신비스러움과 순수한 느낌을 동시에 지닌 팀명처럼, 우주라는 미지의 공간을 향한 호기심과 소녀라는 명사가 가지는 깨끗한 이미지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하나가 되어 펼쳐진다.

두근거리는 발걸음을 내딛는 여정은 이 신비로움과 수줍 소녀 감성을 동시에 지닌 우주소녀의 스토리텔링은 ‘girlish(걸리쉬)’ 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것이다.
 
또한 우주소녀는 신보 발매를 기념해 3일 오후 11시 '새 앨범으로 돌아온 우주소녀의 교실에서 벌어지는 컴백쇼'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늘 자정 새 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스타쉽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