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비밀스런 탐정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AOA 공식 티저 사이트에 정규 1집 ‘엔젤스 노크(ANGEL’s KNOCK)’의 더블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Excuse 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시크릿 룸(SECRET ROOM)’을 공개했다.
티저명인 ‘시크릿 룸’답게 건너편 창문을 통해 누군가가 AOA를 망원경으로 비밀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망원경 속 AOA는 탐정사무소로 보이는 장소에서 레트로한 무드의 트렌치 재킷과 붉은빛 스웨이드 힐을 신은 치명적인 탐정으로 변신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AOA 멤버들은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했다.
티저에 깔린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베이스, 독특한 신스의 반복이 인상적인 복고풍의 댄스곡이다. 아라시, 아무로 나미에, 소녀시대 등과 작업한 유명 프로듀서 Erik Lidbom,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의기투합해 AOA만의 발랄한 에너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AOA는 내년 1월 2일 정규 1집 ‘엔젤스 노크’로 컴백하며 더블 타이틀 곡 ‘익스큐즈 미’와 ‘빙빙’으로 활동한다. 30일에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매직 오브 엄브렐라(MAGIC OF UMBRELLA)’라는 이름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