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0:32
연예

수애, "털모자 써도 예뻐!" 추위 녹이는 사랑스러움 [화보]

기사입력 2016.12.22 09:15 / 기사수정 2016.12.22 09:15

서재경 기자

[스타일엑스 서재경 에디터] 수애의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되었다.

22일 패션 매거진 스타일러는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과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애의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애는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속에서도 선보였던 사랑스러운 매력을 맘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분위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으로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수애는 고급스러운 폭스 퍼 트리밍과 은은한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화이트 폭스 다운 패딩과 버건디 컬러의 롱 패딩으로 그녀 특유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영컨템포러리 라인 애띠 올리비아의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이는 숏 패딩과 니트가 믹스된 패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수애가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속에서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롱 패딩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스타일러 주부생활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