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및 개봉 52개국에서 1위를 차지한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두 주연 배우 펠리시티 존스와 견자단이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을 만난다.
슈퍼주니어 헨리가 진행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헨리의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 사전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스타워즈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가 오는 21일 오후 4시 50분에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를 진행한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주연 배우 펠리시티 존스와 견자단이 참석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슈퍼주니어 헨리가 진행을 맡아 더욱 풍성하고 알찬 인터뷰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팟 라이브 사전예고 영상’에서 헨리는 직접 이번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으며, 펠리시티 존스와 견자단 역시 한국 팬들을 포함한 전세계의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해당 인터뷰에 많은 흥미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12월 28일 국내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