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유진의 역대급 인생 화보가 공개됐다.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DLA’와 함께한 이번 인스타일 1월호 화보에서, 유진은 세월을 비껴간 절정의 미모를 발산하며 다시 한번 리즈 시절의 미모를 갱신했다.
특히 유진은 최근 SES 컴백을 앞두고, 데뷔 20년의 세월을 무색하게 하는 무결점 광채 피부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긴 생머리에 옅은 메이크업으로 연출한 화보컷에서는 SES 시절 원조요정 유진의 풋풋하고 청순한 모습을 연상케 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원조 뷰티 멘토이기도 한 유진은 공개된 모든 화보컷에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진의 변함없는 리즈 피부를 완성한 제품은 신개념 더마 파운데이션 팩트 ‘DLA 더마데이션’으로, 더마 핵심 성분이 집약된 더마 리커버 캡슐™이 함유됐으며, 촘촘한 보습광채는 물론 31시간 동안 지속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결 사이사이 밀착하는 미세입자로 매끈한 밀착력과 압도적인 커버력을 자랑, 실제로 각종 SNS 상에서 “커버력이 좋다”, “지속력이 우수하고 피부에 광채가 난다” 등 사용감 및 성능에 만족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유진은 최근 S.E.S로 컴백해 오랜만에 반가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인스타일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