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21
연예

하니 "'듀엣가요제' 도전, 많이 느끼고 배웠다" 소감

기사입력 2016.12.17 13: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EXID 하니가 ‘반전 보이스’를 자랑했다.
  
하니는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 가요제’에 출연해 파트너 채창욱과 무대 위에 올랐다.
  
이날 1라운드 방송에서 하니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싸구려커피’를 선곡했다. 무대에 오르자 180도 변신하며 노래에 오롯이 집중했다. 허스키한 보이스로 저음을 깔끔하게 소화하는 가하면, 감정에 집중했다.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에 MC와 패널들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니는 그동안 팀 활동, 예능, 에디터 도전 등을 통해 ‘만능하니’로 활약했다. 이날은 ‘보컬하니’로 변신해 색다른 면모를 느끼게 했다.
 
하니는 방송 후 소속사를 통해 “파트너 채창욱 님이 힘을 많이 주셔서 무대를 잘 마칠 수 있었다”라며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다. 도전을 통해 많이 느끼고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듀엣가요제’는 하니와 같은 팀 멤버 솔지가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연이은 우승을 차지했다. 당시 솔지는 파트너 두진수와 함께 ‘서쪽하늘’, ‘여름 안에서’ 등을 열창하며 ‘넘사벽 무대’를 선보였고, ‘음악예능여왕’으로 등극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듀엣 가요제’에는 휘성, 김현정, UV뮤지, 솔비, KCM, 길구봉구의 봉구가 출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