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2:26
연예

'첫 키스만 일곱 번째', 14일 만에 3천만뷰 돌파…스타마케팅 통했다

기사입력 2016.12.14 17:51 / 기사수정 2016.12.14 17:5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롯데면세점 웹드라마 ‘첫 키스만 일곱 번째’가 지난 12일 누적 조회수 3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달 28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14일 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국내 웹드라마 사상 최단기간 기록 경신이다.

‘첫 키스만 일곱 번째’는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유쿠 등을 통해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도 쉽게 볼 수 있다. 

25살까지 모태솔로로 지낸 면세점 직원인 여주인공(이초희 분)을 위해 소원을 들어주는 여신 최지우가 최고의 매력남 7명을 소개해주는 블록버스터 로맨스 드라마다.

롯데면세점 모델이자 한류 스타인 최지우, 이민호, 이준기, 박해진, 지창욱, 이종석, 2PM 옥택연, EXO 카이 등이 출연해 멜로에서 막장, 스릴러,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 

본편 1편이 공개된 지난 5일에는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4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최지우, 이준기, 박해진 총 3개의 본편이 공개 됐으며, 앞으로 지창욱, EXO 카이, 2PM 옥택연, 이종석, 이민호, 결말 편을 앞두고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각 편당 배우의 촬영 뒷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배우 지창욱이 직접 부른 ‘첫 키스만 일곱 번째’ 메인 OST ‘키싱 유(Kissing you)’ 풀 버전과 뮤직비디오를 12월 말 공개 예정이라 더욱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 된다.

김보준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한류 스타를 모델로 기용하는 스타마케팅을 펼침과 동시에 브랜드 웹툰 제작 및 자체 캐릭터 개발 등 문화 콘텐츠 개발에도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 개발을 통해 한국 관광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첫 키스만 일곱 번째’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첫 키스만 일곱 번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