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34
게임

모바일 최초 대테러 전략 배틀 TCG ‘배틀커맨더 for Kakao’ 출격!

기사입력 2016.12.13 17:17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프로미스트게임즈'는 13일, 모바일 최초 대테러 전략 배틀 TCG ‘배틀커맨더 for Kakao(이하 배틀커맨더)’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틀커맨더’는 대테러 진압을 위한 치열한 전쟁을 그린 전략 배틀 TCG로, 700여 종의 첨단 무기, 약 350개 이상의 챕터 별 스토리 모드, 전략 전술 습득을 위한 작전모드와 도전모드, 국가간 상성 컬렉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출시 전 두 차례 진행한 프리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공개와 더불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출시 버전에는 최초 공개되는 ‘한국군’과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된 다양한 시스템이 포함됐다. 프로미스트게임즈는 ‘한국군’의 참전으로 보다 다양한 전략 및 전술 이용이 가능해져 이용자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틀커맨더’는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500만 원 상당의 ‘현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시 ‘아이폰7 플러스’, ‘애플워치2’, ‘보조배터리’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프로미스트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테스트에서 보여주신 열렬한 성원 덕에 만족할 만한 퀄리티로 게임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분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함께 만들어 가는 ‘배틀커맨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