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12월 7일 2017학년도 수능 성적 발표 이후 성적 결과에 따른 가능 지원 대학을 살피느라 학생과 학부모는 애가 타고 있다. 그러나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얻은 학생들은 점수에 맞추어 지원하는 대학에 대한 고민보다는 곧바로 내년도 재수를 결심하고 재수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취업 여부나 학과 적성은 물론 스스로의 만족도가 낮을 경우 등록 포기나 반수생 등의 경우처럼 원치 않는 대학에 합격하더라도 정착하기 힘들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이에 독학기숙학원 에듀셀파가 일찍 마음 결정을 한 수능 재수생을 대상으로 재수 선행반을 개강한다. 독학기숙 시스템에 종합반의 일률적 수업의 단점을 지양하고 단과반 보충의 특성이 모두 어우러진 장점을 살리는 특별 수업 형태로 진행되며,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수능에서 난이도에 흔들림 없는 실력유지의 기본을 확실히 닦아주고자 함이다.
여기에 성적 분석과 학과별 입시 경향을 살펴 학생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개인 맞춤형 학습 코칭과정과 부가 프로그램, 남녀 숙식 및 학습 공간 분리 등의 엄격한 생활 관리 체계로 진행된다. 특히, 국어, 영어는 물론 수학 중심의 무료 특강 프로그램을 1월부터 본격 운영하여 원하는 학생들에게 기본부터 탄탄한 실력을 갖추도록 돕는다.
관계자는 “생활 면에서 작은 것 하나에도 귀 기울여 수험생으로서의 애로사항을 공감하고, 학습 측면의 고민과 문제점을 개별적으로 정밀 상담하여 스스로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습관이 저절로 형성되도록 한다”며, “이런 노력들이 있어서 이미 육사 2차 합격자 등이 배출되는 등 실제 점수 확인 결과 전년도 대비 등급 향상자도 많아 실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12월 17일 개강을 통하여 내년 수능을 대비하여 이미 학원 방문 및 상담으로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경춘선 대성리역 인근,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의 재수 선행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나 직접방문을 통해 언제나 확인 가능하다. 현재 중3, 고1, 고2 재학생 대상으로 12월 30일 개강하는 겨울방학 윈터스쿨은 정원 약간명을 추가 모집 중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