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21
연예

[단독] '대세' 김세정, '한끼줍쇼' 게스트 출연…예능 꽃길 완성

기사입력 2016.12.12 17:00 / 기사수정 2016.12.12 16:1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JTBC '한끼줍쇼' 최초 게스트로 등장해 이경규, 강호동과 호흡을 맞춘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세정은 최근 서울 모처에서 MC 이경규, 강호동과 '한끼줍쇼' 녹화를 마쳤다.

김세정은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이후 본업인 음악 뿐만 아니라 특유의 붙임성과 신인답지 않은 노련미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KBS 2TV '어서옵쇼' 고정을 비롯해 SBS '런닝맨', KBS 2TV '해피투게더', tvN 'SNL 코리아', JTBC '아는 형님' 등 각 방송국의 간판 예능에 발도장을 찍었다.

시민들과의 살아있는 소통이 중요한 '한끼줍쇼'에서도 김세정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성격, 소탈한 '아재 스타일'을 드러낼 예정. 또 이경규, 강호동과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한끼줍쇼'는 이경규와 강호동이 숟가락 하나만을 든 채 이웃과 저녁 한 끼를 함께 먹는 데 도전하는 식(食)큐멘터리다. 저녁을 대접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MC의 앙숙 케미와 사람 냄새나는 평범한 가정의 이야기로 호평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