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2:16
연예

S.E.S.측 "'SNL' 출연 최종고사…유진 부상으로 휴식 필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12.08 17:53 / 기사수정 2016.12.08 18:0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S.E.S.의 완전체 예능 출연이 아쉽게도 무산됐다. 

8일 S.E.S.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tvN 'SNL 코리아8' 호스트 출연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출연이 최종 불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출연 불발은 유진의 부상 때문이다. 새 뮤직비디오를 촬영 하던 도중 발목 부상을 입었다는 것. S.E.S.측은 "새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발목 부상을 당하여 회복을 위한 휴식이 필요한 상황이 초래되었고, 이에 S.E.S.의 컴백 준비와 더불어 생방송 외 사전 야외 촬영 등 프로그램의 일정에 맞춰 진행하는 것에 차질이 우려되어 고심 끝에 ‘SNL코리아’ 출연을 최종 고사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 역시 무엇보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와 더불어 새 앨범 준비에도 집중해야 하는 S.E.S. 멤버들의 현재의 상황을 고려해 주었으며, 이에 제작진에 배려에도 감사함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또 "누구보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S.E.S.의 모습을 기다려왔을 팬들에게는 더욱 아쉬움과 죄송한 마음을 전하는 바입니다. 유진 또한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며 죄송한 입장을 전했다"고 밝히며 거듭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S.E.S.는 최근 재결합했으며 연말 콘서트 및 신곡 발표 등을 앞두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