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41
게임

모바일 MMORPG ‘아덴’, 신규 서버 전격 오픈

기사입력 2016.12.08 16:01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덴'의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츠게임즈는 신규 서버 '아덴'에서 캐릭터 생성하면 '4티어(Tier,등급) 무기/방어구 장비'를 지급하고, 경험치 2배 아이템 '드래곤의 하트'를 최고 레벨 달성까지 지원한다.

PvP 콘텐츠인 '명예의전당', '악마의군단'과 '레이드'는 입장권을 기존 서버 대비 4배까지 지원해 더 많은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서버는 빠른 성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레벨 제한이 있어 이용자들이 동등한 조건에서 경쟁할 수 있다.

신 서버 오픈외에도 아덴은 신규 시스템 ‘친구 초대’를 선보였다. 기존 30레벨 이용자는 친구에게 초대 쿠폰을 전달할 수 있고, 초대받은 이가 쿠폰을 입력하면 서로가 혜택을 받는다. 신규 친구가 5명 이상이면 한층 강력한 보상이 주어진다.

재미를 더해줄 '돌발 이벤트 퀘스트'와 '엘리사의 부탁 퀘스트'도 추가됐다. ‘돌발 이벤트 퀘스트’는 게임 중간중간 특정 퀘스트가 발동해 플레이에 새로운 목표를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엘리사의 부탁 퀘스트'는 일주일 동안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해 혜택을 받는 콘텐츠다.

이츠게임즈는 신규 서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3:3 실시간 데스매치를 하는 '명예의전당'에서 TOP3하면 '4~5티어 유물 1회 뽑기권'과 최고 5만 사파이어(게임재화)를 받는다. 4~100위는 1만 사파이어를 받는다. 기존 서버는 모든 이용자에게 '축복 가루'를 제공하며,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상급 드래곤의 하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예약 어플 ‘모비’에서 제공하는 ‘아덴’의 무료 쿠폰을 통해 ‘1~4티어 수호신/유물10회 뽑기권’과 4천 사파이어 등 상당한 혜택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