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1:27
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 7일 구글플레이 출시한다!

기사입력 2016.12.06 16:31 / 기사수정 2016.12.06 16:47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위드허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의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일을 7일(수)로 확정하고, 금일(6일)까지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도우아크’는 지난달 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직후 무료 베스트, 신규 인기, 월간 무료 게임 1위 등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바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신규 서버 ‘아모리안’을 오픈했으며, 오는 7일을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일로 확정하고 최종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

위드허그는 ‘쉐도우아크’의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금일(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전예약1, 2위 어플인 ‘모비’와 ‘루팅’에서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0개’와 ‘100만 골드’를100%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론칭 후에는 ‘모비’ 스페셜 쿠폰과 ‘루팅’ 플러스 쿠폰을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원스토어에서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 받은 ‘쉐도우아크’가 드디어 내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상륙한다”며, “오늘까지만 사전예약을 진행하오니, 꼭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쉐도우아크’는 웅장하고 견고한 시나리오와 스토리 던전, 파티 던전, 수련, 특수 지역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매력적인 진화형 액션 RPG다. 직업은 전사, 암살자, 법사, 궁수, 성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 콘텐츠인 '사신 변신'을 통해 통쾌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